스타상품권과 연계된 티켓스토어는 컬쳐랜드현금교환, 컬쳐랜드현금화, 해피머니현금화, 해피머니현금교환, 컬쳐캐시현금화를 자동화 시스템으로 운영중이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장점은 신용불량자, 무직자 등등 성인이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거래 과정에서 민감한 개인정보가 요구되지 않으며 인터넷, 전화, 카톡 등으로 간편하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이 대단한 휴대폰에 어메이징한 기능! 바로 현금처럼 쇼핑이 가능하다는 휴대폰 소액결제.

안전하고 믿을수 있고 수수료도 저렴하다면 두말할 나위 없이 베스트겠죠? ^^

회원가입 진행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 받거나, 북앤라이프 등 다른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처가 마땅치 않다면 위의 두 상품권도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저희는 왜 고객분들이 신용카드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같은 것을 이용하시는지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사정이 있고 신용 문제 또는 휴대폰 소액대출 심사 기간까지 기다릴 수 없는 급한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거든요.

이 컬쳐랜드소액결제는 다날이라는 결제대행사가 관리하고 있는데, 이 결제대행사가 당신의 휴대폰 결제를 막아놓은 것이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체의 입장에서는 한번 거래가 이루어지면 단골손님을 확보하기 위하여 최대한의 친절과 성의로 고객을 맞이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저희는 먹튀 업체가 아닙니다 사업자등록증을 갖춘 믿을 수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정식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

컬쳐랜드 상품권은 모바일문화상품권으로 컬쳐랜드 웹/앱에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쳐캐쉬로 충전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처가 굉장히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컬쳐랜드 상품권은 모바일 문화상품권 전용으로 온라인 구매만 가능합니다.

이전 글에서 모바일 소액결제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만 있으면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이도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편리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기능입니다.

(소자본으로 가능하다 말도 안되는 거짓말입니다. 이부분에 대한 정확한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이용자에 대한 취소 및 환불처리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답변 다날파트너센터 좌측 메뉴바의 ‘결제서비스 결제수단 선택 거래조회취소' 메뉴에서 취소하고자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 거래 건 조회 체크박스에 체크 취소버튼을 누르면 거래가 취소됩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당 법인의 소유 지분이 동일하여 실제소유자가 복수일 경우에는 각 실제소유자의 정보를 모두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질문 대표자가 있는데 실제소유자라 함은 무엇을 말하나요

답변 휴대폰으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즉, 같은 의미를 가진 동의어 입니다.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과 같은 마켓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야 되는데,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 섞어 쓰기 시작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홈페이지 개발에 관한 문의도 다날 담당자와 협의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다른 결제대행사와 비교하여 다날의 강점은 무엇인가요?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으로 누구나 쉽게 고수익을 낼 수 있다면 왜 그런 노하우를 남에게 전수하는 걸까요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